top of page

당면 과제에 대한 'Key to Success'를 제공합니다

Traditional Research

마케팅 의사결정 기초자료 도출을 위해 사용

되는 기존 마케팅 리서치 조사방법과 기법

* 조사방법별

정량조사 - 면접, 전화, 온라인/모바일, 우편

정성조사 - FGD, IDI, Ethnography

Hybrid - Gang Survey, CLT, HUT

* 조사유형별

​신제품 개발 - 컨셉/제품테스트, 수용도

마케팅전략 - 세그멘테이션, 고객세분화

신규고객 유치 - 브랜드/기업이미지

기존고객 유지 - 고객만족, 고객경험 

내부고객 - 직원/부서간 만족, 다면평가

더리서치컴퍼니는 국내외 많은 기업/기관들과

​모든 조사방법/조사유형별로 다양한 유형의 프로젝트를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과 모바일 대중화에 따라 미국과 유럽에서 활용하는 새로운 조사기법과 방법

* 정량조사

Pre-recruitment 온라인/모바일 조사

RDD base 온라인/모바일 조사

* 정성조사

Online FGD/Ethnography/Community

JTBD Interview, Cognitive Interview

* 신조사기법

VR 활용 패키지/매장 진열테스트

카메라/장비 활용 UI/UX 측정과 테스트

​더리서치컴퍼니는 Google, Instagram 등 글로벌 기업들의 의뢰로 다양한 New Research를 수행해 왔습니다.

New Research

Analysis & Insight

​고객/소비자 조사 이외 다양한 소스를 활용한 시장/고객분석 서비스와 리서치 체계/지표 개발 관련 컨설팅

* 시장분석

특정 제품/서비스의 전반적인 시장현황, 경쟁구조, 트렌드 등을 분석하는 시장조사(Market Research) Service 

* 고객분석과 인사이트 도출

빅데이타, SNS, 자체 고객 DB 자료의 통합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마케팅 리서치 체계/지표 개발과 운영 컨설팅

기업/기관 내부 리서치 체계 (신상품 개발, 브랜드 관리, 고객경험, 서비품질 등) 정립, 고객 관련 KPI 지표 설정과 관리, 내부 리서치 운영에 대한 컨설팅

더리서치컴퍼니는 국내외 여러 고객사들의 의뢰로 다양한 유형의 관련 프로젝트를 수행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CONTACT US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십시오.

T. 02-6324-1020

E. truepartner@trcompany.co.kr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