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검색
  • 작성자 사진Truepartner

Shopper 360

최종 수정일: 2018년 12월 18일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술을 활용해 매장에서의 쇼핑행동이나 패키지 테스트 가능

신제품 패키지 테스트, 매장 진열대 평가, 매장에서의 쇼핑행동 분석


기존에 신제품 패키지 테스트나 매장 진열대 평가를 위해서는 특정 공간에 가상으로 진열대를꾸며야 하는 준비가 필요했다. 당연히 일정 크기의 공간, 진열대, 그리고 진열대를 채울 제품이 필요했었다.


그러나 이제는 가상현실(Virtual Reality) 기술을 활용해 진열대나 테스트 제품(패키지) 없이도 신제품 테스트나 진열대 평가를 손쉽게 할 수 있게 되었다.


Shopper 360 by Lumaten


루마텐사가 개발한 가상현실 장비와 기술을 활용하면 신제품 패키지 테스트, 매장 진열 관찰, 쇼핑행동 관찰 등을 보다 손쉽게, 보다 과학적으로 수행할 수 있다.


이미 미주, 유럽 뿐 만 아니라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에서도 신제품 패키지 테스트나 샵 진열 평가, 쇼핑 행동 관찰 등에 활용이 되고 있다.


Lumaten사는 더리서치컴퍼니가 속한 irisnetwork과 파트너십을 맺고 회원사의 소속 국가에서 조사가 필요할 경우 서로 협업을 통해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다.


더리서치컴퍼니도 Lumaten사의 가상현실 장비를 이미 테스트하였으며, 한국 시장에서 활용하고 있다.


* 관련 문의 : 02-6324-1020, truepartner@trcompany.co.kr


조회수 9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